본문 바로가기

[질문] http://www.webconfs.com 사이트의 유입을 막는 법


꼴찌라서 무엇이든 물어볼게요!

며칠 전부터 이상한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제 본문 내용 중 한 문장이 댓글로 남겨지는 것이었죠.
맨 처음에는 제 댓글인지도 몰랐답니다. 누가 내용과도 상관없는 글을 댓글로 남기거나 단순한 장난인 줄 알았습니다.

예전에 수영복을 난 생 처음 입어보셨다는 어머님 말씀에 가슴 먹먹해지며 눈물을 머금고 촬영한 사진을 블로그에 포스팅한 적 있습니다. 당시의 먹먹함을 그대로 간직하고파서 정리했던 내용이었는데 어느 성인 사이트에서 제 글을 무단 도용한데다가 심지어 일본AV 배우들 사이에 저희 어머니 사진을 배치해서 제 분노게이지를 상승시킨 적이 있었는데요.

이전글 2011/02/12  블로거들 가끔씩 유입경로를 확인해야 하는 이유! 를 통해 유입경로의 확인 필요성을 정리한 적 있는데요.



유입경로에 http://www.webconfs.com/search-engine-spider-simulator.php 이렇게 된 사이트로 유입이 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뭐하는 사이트인지 이상한 댓글을 남겨 신경쓰입니다. 일일히 삭제하는 것도 시간낭비입니다.

혹시 이럴 때 이 사이트의 유입을 막는 해결방법은 없나요?

태그

  • Favicon of http://helinalisa.insanejournal.com/ birthday wishes 2011.07.19 19:07

    전부터 이상한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제 본문 내용 중 한 문장이 댓글로 남겨지는 것이었죠.
    맨 처음에는 제 댓글인지도 몰랐답니다. 누가 내용과도 상관없는 글을 댓글로 남기거나 단순한 장난인 줄 알았습니다.

    예전에 수영복을

  • Favicon of http://www.bbleo.com/category/love-quotes/ poems about love 2011.07.21 20:59

    혹시 이럴 때 이 사이트의 유입을 막는 해결방법은 없나요?

  • Favicon of http://www.wishes7.com/category/engagement-wishes/ engagement wishes 2011.07.24 20:00

    스마트폰 보급이 늘어나면서 최근 통신사와 포털 등에서 앞 다투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내놓고 있습니다. 문서, 사진, 영상 등의 자료를 클라우드에 저장 시켜놓고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에서는 언제든지 편리하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