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아] 엄마보다 딸기가 더 좋아!


아내의 굴욕 시리즈 1편 <구연동화 하다가 날벼락 맞은 아내의 굴욕> 에 이어 아내의 굴욕 2편 입니다. 

 어려서부터 미니뚱(태명)은 과일을 무척 좋아했습니다. 생 후 과일을 먹기 시작한 시점부터 지금까지 참외, 토마토, 수박, 포도 등 키위를 제외하고는 다 잘 먹습니다. 그 중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딸기인데요.

동영상 기록을 확인했더니 2007년 1월 31일로 되어 있네요. 생 후 17개월 딸기를 좋아하는 딸에게 굴욕당한 아내의 이야기 영상으로 보시죠.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86UNIeefpNs$
                       
                          동영상 재밌게 보신 분은 ▲ 손가락 버튼 꾹^^ 


재밌는 음악을 삽입해서 편집하고 싶었지만, 저작권 문제로 음원을 삽입한 영상은 블로그에 올릴 수 없다고 하더군요. 괜히 문제 일으켰다가는 아내에게 제가 굴욕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기에 음악 삽입없이 밋밋한 쌩 리얼다큐로 보여드렸습니다.

해외에 계신 이웃님들을 위해 유투브 영상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hlI5rylzLWY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은 똑딱이 카메라로도 동영상 기록을 해보세요. 몇 년이 지난후에 꺼내보면 추억이고 아이에 대한 사랑을 새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기록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지만, 아이와의 추억은 아무나 기록할 수 없는 것이랍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