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꼴찌닷컴의 꼴찌PD입니다. 

강원도의 미래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9 강원그린박람회 현장스케치를 다녀왔습니다. 

긴 글과 이미지 대신 짧은 영상으로 감상하실 분들은 아래 영상을 클릭하세요^^ 

 

 

 

 

그럼 현장스케치 리포트 시작합니다. 

 

꼴찌PD의 현장스케치 2019강원그린박람회 

 

오전 7시 52분 용산 ITX 청춘 열차를 타고 춘천으로 향했다. 개막식은 오전 10시 30분 시작, 한 시간 먼저 도착해서 준비 상황을 스케치하기로 했다. 개막식을 앞두고 현장 스태프들의 분주한 모습 속에서 눈에 띄는 장면. 

 

개막식에 참석하는 내외빈과 강원도민들을 위한 대형 나물 비빔밥. 강원도 특산물로 만들어진 비빔밥,

가까이 가서 촬영하는데 고소한 냄새가 뇌신경을 자극해 군침이 절로 돌았고 오감을 자극하는 듯 했다. 

 

 

내외빈의 축사 이후 비빔밥 시연 행사가 진행됐고,

곧 이어 테잎 커팅식.

 

 

그리고 강원도형 전기차 시승 및 전시행사가 이어졌다. 

 

 

개막식 후 행사장 안으로 이동해 참가기업부스의 주요 제품의 전시가 이어졌다. 강원도의 특산물이 할인가로 판매됐고, 일부 상품은 특가전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시음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 및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됐고, 강원테크노파크 기술지원 및 특허관련 상담도 진행됐다. 

 

 

현장에서 직접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6월 15일 (토)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2019 강원여성경력이음페스티벌이 열렸다. 

 

춘천 봄내 체육관 행사장 바로 옆에서는 미리 개최한 강원 닭갈비막국수 축제가 한창 진행중이었다. 강원도 관광사진전 및 해외 인디언 공연 및 게스트 특별 공연 등 강원도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렸다. 강원그린박람회 및  닭갈비 막국수 축제는 16일 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