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책의 기획노트 의 저자 김준호 대표를 만나다.

모든 책들의 기획노트 - 6점
김준호 지음/투데이북스

 

 

 

 

 

[Blog Photo Diary] 2013.03.19 (화)

 

 

2011년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이 끝나고 뒷풀이 자리에서 서정 콘텐츠 그룹 김준호 대표를 처음 만났다. 그는 출판업계에 종사한다고 소개했고, 영상 작업을 하는 나와 함께 할 일이 많을 것 같다고 했다. 그리고 그 자리 이후 만난 적이 없었다.

 

2012년 가을 경으로 기억된다. 한 여자분이 김준호 대표의 소개를 받았다며 연락을 해왔다. 행사 촬영을 의뢰하고 싶다는 내용이었는데, 그 날은 다른 촬영이 이미 예정돼 있던 터라 전화 통화만 할 수 밖에 없었다. 오늘 알게 된 사실인데 그 여성은 김준호 대표의 아내였던 것이다.

 

 

 

우연히 페이스 북을 통해 김준호 대표의 출간 소식을 접했다. 그리고 오는 28일 출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는 것이었다.

행사 관련해서 동영상 촬영 계획이 없는지에 관한 내용을 담아 메일을 보냈다. 영업을 한 것이다. 다음 날 통화를 하게 됐고 차근차근 영상 제작건에 대해 설명했다.

 

오늘 점심을 같이 하면서 촬영에 대한 세부 내용을 나눴다. 개인적으로 진행중인 53프로젝트의 대상이 된 것이다. 53프로젝트는 자본과 홍보 마케팅이 미비한 청년 창업가나 소상공인 1인 기업인들을 위해 최소한의 제작비로 인터뷰 소개영상을 제작해서 선물하는 것이다.

 

 

매주 화요일은 카페 씨클라우드에서 오픈 마이크 공연이 열리는 날이다. 일정이 겹쳐서 아쉽게도 카페 촬영을 할 수가 없었다. Project Noah 는 쉽게 말해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젊은 기획가 집단이라고 표현하면 될 것 같다. 뭔가 일을 낼 것 같은 분위기였다. 

 

프로젝트 노아! 기대되고 주목할 것이다.